-
연락을 드리고 싶지만 계속 연락하는 친구카테고리 없음 2022. 5. 24. 05:12
연락을 드리고 싶지만 계속 연락하는 친구
내가 원래 연락을 하는 것은 그렇게 나쁘다.
몇 가지 사정이 있고 공부중입니다.
다른 지역 생활 접어 본가 측에 와서 공부한다는 소식을 듣고 친구가 계속 연락 옴 (하루 한 번은 기본으로 옴)
공부할 때 친구에게 오면 힘이 있다고 말하지만,
그의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연락을 받지 않지만 오는 것을 싫어합니다.
분명히 말한 적이 있지만 예외라고 생각합니다.
공부한다고 말하기 때문에, 나는 얼마나 공부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공부를 시작하고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단지 연락을 받았습니다.
연락하면 걍지와 말한다
발표하는 것을 보여준다고 할까, 자신의 줌으로 회의할 때에 이야기를 하는데 솔직히, 현재 내가 살고 있는 생활과 접점이 없기 때문에, 너무 연락이 싫어지고, 내가 그렇다고 그 이야기에 반응을 잘 하는 것도 아니고, 대답도 소중히 한다.
눈치채지 못했는지, 혼인자 계속 떠다니는
그래서 나는 연락을 취하기 위해 몇 주 동안 다이빙하고 있습니다.
하루 이틀 연락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 정상이라고 생각하지만
연락을 보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매일 약혼자 연락 (카톡과 전화 매일)
다른 사람이 생활하는 생활 패턴의 시간에 맞춰 약혼자에게 연락하면 지금까지 불편하지 않습니다.
내가 낮이나 공부 시간에는 연락하지 않기 때문에, 새벽 3시가 되어 가는 시간이나 새벽 4시에 전화를 계속 걸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저시간대에 전화하지 않으면, 혼자 카톡 보내고, 저시간 띠에 카톡만 해도 상관없지만 자고 있는 사람 각성하는 것도 공부하지 않은 사람에게 그 시간에 전화를 걸는 것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솔직히, 내 추세는 나를 괴롭히고 완벽한 거절에 실패했습니다.
그러니까, 그냥 이렇게 연락을 취하려고는 하지 않지만, 너무 스트레스이다.
친구 연락 부분에 대해 몇 번이나 스트레스를 받아 생각해 보면, 이미 내가 다이빙하고 더 잘못하고 있는지, 그 친구의 행동이 잘못되어 있는지, 더 이상 분별조차 할 수 없는지, 경임. 친구와 연락하는 마음은 전혀 눈에 띄지 않을 것입니다.
제 행동이 이상한지 친구의 행동이 이상한지 코멘트로 진심으로의 어드바이스 한번씩 부탁합니다.